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페이스북
  • 인스타그램
  • 블로그
  • 입금계좌안내
  • 우리은행
    1005-703-185384
  • 예금주 : 체르엠(주)

맨위로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
작성자 체르엠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5-08-2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121

1. 여러상품을 주문했을 경우

   각 상품이 따로 배송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.

  [주문내역조회]를 통해 각 상품의 운송장 번호를 통해 조회해보실 수 있습니다.


2. 배송완료로 조회되는데 받지 못하셨을 경우

   부재중이실 경우 경비실이나 소화전 등에 보관이 될 수 있습니다.

   배송조회를 통해 담당기사님의 연락처 조회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

3. 상품 수량이 맞지 않거나 다른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

   죄송합니다. 제품 포장시 실수가 있었을 수 있습니다.

   문의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누락상품 재출고, 상품 교환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.


4. 입력하신 주소와 다른 주소로 배송되었을 경우

   잘못 출고 된 상품은 저희쪽에서 회수하며,

   고객님의 상품은 재 출고하여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5. 배송이 오래걸리거나 정체되어 있을 경우

   출고 이후 배송은 택배사의 일정에 따라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.

   이 경우 각 택배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더욱 자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  (체르엠 기본 택배 : CJ대한통운 / 일부 배송 택배 : kgb, 로젠)



※ 이외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

   신속하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