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여러상품을 주문했을 경우
각 상품이 따로 배송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.
[주문내역조회]를 통해 각 상품의 운송장 번호를 통해 조회해보실 수 있습니다.
2. 배송완료로 조회되는데 받지 못하셨을 경우
부재중이실 경우 경비실이나 소화전 등에 보관이 될 수 있습니다.
배송조회를 통해 담당기사님의 연락처 조회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3. 상품 수량이 맞지 않거나 다른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
죄송합니다. 제품 포장시 실수가 있었을 수 있습니다.
문의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누락상품 재출고, 상품 교환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.
4. 입력하신 주소와 다른 주소로 배송되었을 경우
잘못 출고 된 상품은 저희쪽에서 회수하며,
고객님의 상품은 재 출고하여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5. 배송이 오래걸리거나 정체되어 있을 경우
출고 이후 배송은 택배사의 일정에 따라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각 택배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더욱 자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(체르엠 기본 택배 : CJ대한통운 / 일부 배송 택배 : kgb, 로젠)
※ 이외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
신속하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